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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BUDDATE 버드데이트 08liter와 손잡고 식물성분을 이용한 스킨케어의 힘을 증명
작성자 BudDate 작성일 2017-07-31

일전에 임산부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인 BUDDATE 버드데이트는 유명한 체험식 소셜 커머스 플랫폼인 08liter와 정식으로 전략적 협력을 달성한 후 처음으로 한정 판매이벤트를 진행하였다. 

2014년 12월 15일에 설립된 공팔리터(08liter)는 여러 대형브랜드들이 소비자 리뷰를 공유하기 위한 ESN플랫폼이고 주요 플랫폼으로 국내에서 높은 권위성을 갖고 있다. 이외 공팔리터는 현재까지 중국을 포함한 9개 국가(미국, 인도네시아 등)에서 동시에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유일한 ESN플랫폼이다. 브랜드업체는 국가, 성별, 영유아 양육 여부 등 옵션을 설정하여 지정된 소비자군을 획득할 수 있고 SNS를 통해 소비자가 리뷰를 홍보하게 한다. 현재 1500개 브랜드가 공팔리터를 새로운 홍보경로로 지정하여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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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적인 식물성 스킨케어 브랜드인 BUDDATE 버드데이트가 이번에 공팔리터 플랫폼에 입주하면서 소비자가 임산부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상승시킬 수 있었고 이번 한정판매 이벤트를 통해 BUDDATE 버드데이트의 3가지 인기제품인 버드데이트 로터스 모이스처 에센스, 버드데이트 차가버섯 물광 마스크, 버드데이트 로터스 모이스처 크림이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을 얻었다. 

이번 한정판매 이벤트는 총 3회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매회마다 체험자수를 한정하였는데 3회 모두 단시간 내 매진될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조회수 10000회 이상, 피드백 비율이 모두 95%에 달하였다. 공팔리터 플랫폼 외 체험자들은 또 Facebook, 인스타그램 등 각 대형 플랫폼에 사용후기를 공유하여 높은 인기를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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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DDATE 버드데이트는 비정기적으로 공팔리터와 합작하여 체험이벤트를 진행하여 임산부들이 BUDDATE 버드데이트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임산부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라는 독특한 장점을 보여줄 것이다. 그 외 BUDDATE 버드데이트 제품에 대한 정확한 피드백은 Facebook, 인스타그램 등 플랫폼을 통해 찾아볼 수 있다. SNS에서도 BUDDATE 버드데이트에 대한 여론과 이슈가 날로 많아지고 있어 식물성 스킨케어 브랜드 이념이 세계 각 나라 소비자들에게 기억되고 BUDDATE 버드데이트 브랜드 인지도도 대폭 상승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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